스프라이핏 – 현금보상기반 피트니스 게이밍 서비스 앱스토어 출시

스프라이핏 – 현금보상기반 피트니스 게이밍 서비스 앱스토어 출시

하루 평균 30분도 걷지 않는 현실은 갈수록 심각한 사회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 그래서 걷기만 해도 현금으로 보상해주는 스프라이핏 어플이 앱스토어에 공식 출시됐다.



스프라이핏은 웨어러블 혹은 스마트폰을 들고 걷기와 같은 운동 목표를 달성 시 현금 보상금을 제공한다. 타 서비스와 달리 스프라이핏은 운동 게임 참가비가 있어 사용자는 참가비를 내고 해당 목표 달성시 참가비에 더하여 추가 상금을 받게 된다.

스프라이핏은 검증된 학술 연구에 기반한다.

스프라이핏의 현금보상시스템은 듀크대학교, 메이요 의료원, 툴레인 대학교,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등의 연구에 근거하여 비만률 증가, 운동량 부족현상을 타계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이다.

해당 연구에 따르면,

  • 아주 적은 현금 보상이라도 체중 감소와 걷기와 같은 운동 프로그램 효과를 증진시킨다.
  • 사람들은 보유한 현금 손실에 대한 위협이 있을 때, 체중 감량 혹은 걷기 목표 달성에 있어 더욱 나은 결과를 냈다.

스프라이핏은 이와 같은 과학적 연구 결과와 IT기술을 접목시켜 건강 혁신을 이끌고자 노력하고 있다.

실시간 순위 등 사회관계망을 활용하여 재밌는 경쟁을!

스프라이핏은 장비, 성별, 연령, 국가 등으로 사용자의 입맛에 맞는 순위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제공한다. 향후 스프라이핏은 사용자들의 부정행위방지를 위해 자체 사용자 검증 시스템을 구축하여 재미는 물론 서비스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앱스토어 다운로드

웨어러블, 피트니스 어플 새로운 가치를 찾다.

스프라이핏은 기존 건강 어플과 웨어러블이 만들어내는 건강 데이터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스프라이핏 안드로이드용은 개발 중에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