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Sketch 플러그인 매직 프레젠터

매직 프레젠터

맥 Sketch 에 익숙한 사용자 분들이라면 Sketch로 작업한 내역을 프레젠테이션할 기회가 많을 것입니다. 보통 프레젠테이션 제작 흐름을 보면 Sketch로 만든 디자인 작업물을 키노트나 파워포인트 슬라이드에 붙여넣어서 발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굳이 키노트와 파워포인트로 새로운 프레젠테이션을 만들지 않더라도 스케치로만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다면 어떨까요?

맥 스케치 플러그인 매직 미러의 제작자가 새로 출시한 스케치 플러그인 매직 프레젠터는 Sketch로도 발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슬라이드 화면을 재생할 수 있고 화면을 방향키로 넘기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에 쫓겨 키노트나 파워포인트로 프레젠테이션 제작할 시간이 없는 분들이라면 새로운 플러그인 매직 프레젠터 사용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겠죠.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스케치에서 아트보드 각각이 하나의 슬라이드로 간주됩니다.
아트보드 각각에 슬라이드 디자인을 입혀주시면 되는 것이죠. 그렇게 만들어진 각각 아트보드들을 왼쪽 사이드바에서 레이어 위치를 바꿔주시면서 재생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맥 Sketch 플러그인 매직 프레젠터 기본 단축키

  • Ctrl + Cmd + Shift + P : 프레젠테이션 재생
  • Cmd + Enter : 전체 화면 모드
  • 방향키 : 슬라이드 이동
  • ESC : 프레젠테이션 종료

바쁜 와중에 프레젠테이션도 만들어야 한다면? 매직 프레젠터

맥 스케치로 작업하는데 시간을 많이 보내는 가운데 팀 앞에서 혹은 직장 , 외부 강의를 진행할 때 맥 스케치로 뚝딱 작업한 내용을 바로 재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매직 프레젠터 플러그인입니다.

맥 스케치가 이처럼 대세로 굳어진 이유, 이런 멋진 플러그인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간지러운 부분을 잘 긁어주고 있는 것이죠.

그럼 여러분의 다음 프레젠테이션 맥 Sketch 매직 프레젠터로 한 번 해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