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디자인 , 알루미늄을 사용한 마지막 아이폰이 될까?

아이폰7 디자인

아이폰7 디자인 , 아이폰8을 위한 건널목일까?

KGI의 밍치궈에 따르면 2017년 애플이 아이폰 디자인을 대대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현재 가장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폰7 디자인 , 과연 어떻게 될까요?

밍치궈의 예측에 의하면 2017년 아이폰 디자인의 대대적인 변화는 아이폰4처럼 몸체를 유리로 감싸는 형태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폰4는 전면과 후면을 유리로 감싸는 형태이고 가운데는 금속띠가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밍치궈의 주장은 2017년 아이폰은 전체가 유리로 둘러싸인 형태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만일 예상대로 된다면 또 한 번의 디자인 혁신이라고 부를 수 있겠네요.

밍치궈는 애플이 2017년 아이폰은 전체를 유리로 감싸고 아몰레드(AMOLED)를 채택한 첫 번째 아이폰이 될 것이라는 주장도 함께 덧붙였습니다. 애플은 이미 지난주 삼성과 260억 달러의 아이폰 화면에 쓰일 OLED 패널 공급계약을 체결한 것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아이폰8 디자인?

아이폰8 디자인?

아이폰7 디자인 , 알루미늄을 사용한 마지막 아이폰이 될까?

저명한 애플분석가 밍치궈가 2017년 아이폰이 대대적인 디자인 변화를 꾀할 것이라는 언급을 하면서 올해 가을에 출시 예정된 아이폰7 및 아이폰7 플러스 디자인에 대한 의문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애플이 그동안 지켜왔던 2년마다 디자인을 대대적으로 바꾸는 방식에 변화를 주는 것일까요?

최근 유출된 아이폰7 디자인 관련 사진들을 보면 아이폰7 디자인에 큰 변화가 없으리라는 것은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아이폰7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은 또 다른 고민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