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케이스로 보이는 제품이 유출됐다고 합니다.

아이폰7 출시가 다가오면서 악세사리 업체들이 가장 빠르게 반응을 하는 것은 이미 익숙한 일입니다. 아이폰7도 여지없이 케이스가 유출되었는데요. 아이폰7의 케이스는 아이폰6s와 상당히 유사하다고 합니다.

아이폰7 케이스

소문을 통해 알려진 것처럼 유출된 아이폰7 케이스에는 헤드폰잭 부위가 없다고 합니다. 애플의 아이폰7에서 헤드폰잭이 없어지는 것은 이 유출된 케이스가 없다고 하더라도 기정사실화해도 될 것 같습니다. 애플이 아이폰7의 두께를 줄이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부속품을 남겨두어야 할테니 말이죠.

아이폰7 케이스

그러나 며칠 전에 전해드렸던 것처럼 아이폰7의 두께가 아이팟터치 정도 두께로 보여지지는 않습니다. 물론 지금 전해드리는 이 내용도 케이스 출처가 중국이다보니 가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이폰7 케이스

유출된 케이스의 후면 카메라 부위에서 보면 카메라 부분이 넓은 것으로 보이나 이를 통해 차기 아이폰7이 듀얼카메라를 내장할 것으로 보기에는 무리수가 있습니다. 최근 아이폰7 관련된 소문을 뒤적거려보면 듀얼 카메라 기능은 아이폰7 플러스(5.5인치)에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요.

아이폰7 케이스

아이폰7의 후면 카메라는 아마 아이폰7의 몸체와 동일한 높이를 지닐 것이라는 예측을 해볼 수 있습니다. 애플이 아이폰7은 최대한 미적인 부분에 신경을 쓰고 아이폰7 플러스는 Pro 버전의 느낌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이죠.

아이폰7 케이스

유출된 케이스가 가짜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지만 과거 케이스를 토대로 추측한 내용이 거의 맞아떨어지는 확률이 높기 때문에 이번 아이폰7 케이스 유출은 그런 의미에서 접근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50대 50 정도의 가능성인 거 같네요.
가을까지는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까요.

출처 – 9to5mac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