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섀시 사진 유출 , 안테나선이 사라져

새로운 아이폰7 소문이 또 터져나왔습니다. 아이폰7 섀시 사진이 유출되었는데요. 출시일이 상당히 남은 가운데 벌써부터 이런 소문들을 믿을 수 있을까 싶지만 예상하던 내용들이 적용됐습니다.

아이폰7 섀시

아이폰7 섀시 사진에서 안테나선이 사라지다

많은 사람들의 비아냥을 들었던 안테나선이 사라지는 디자인이 반영됐습니다. 제가 애플의 조나단 아이브라도 안테나선을 없애고자 하는 욕망이 엄청났을 것 같은데요. 아이폰7 디자인에서는 안테나선이 사라질 것이라는 추측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하단부 수평선은 사라지지 않았고 상단 부분 수평선만 사라진 형태의 디자인이었습니다. 역시 아직 기술적으로 모든 것을 다 없애고 안테나 수신율을 높이는 것에는 한계가 있나봅니다.

카메라의 변경

카메라도 현재 아이폰보다 훨씬 커진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현재 아이폰의 후면 카메라는 뼈대 안쪽으로 더 들어간 형태인데 비해서 유출된 아이폰7 디자인에서는 뼈대쪽과 밀접하게 붙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공간이 더 필요하다는 이야기일테고 카메라가 좀 더 커진다는 뜻으로 보입니다.

아이폰7 섀시

듀얼 카메라의 채용

더불어 아이폰7 플러스가 채택할 것으로 보이는 듀얼 카메라의 사진도 공개됐으나 이 사진은 과거에도 다른 블로그를 통해 공개됐기 때문에 신빙성이 좀 떨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7 섀시

이와는 별개로 애플의 아이폰se와 아이패드프로 9.7인치가 예상되는 3월 21일 행사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iMacKorea에서도 오랜만에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를 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iMacKorea 유튜브 채널 구독을 잊지 마세요.

출처 – 9to5mac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