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스토어 , 세계에서 2개 밖에 없는 3D터치 탁자

애플 스토어 , 세계에서 2개 밖에 없는 3D터치 탁자

애플 스토어 , 세계에서 2개 밖에 없는 3D터치 탁자 – 애플은 애플 스토어를 이용해서 잠재 고객들에게 최대한 애플 기기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왔습니다. 그리고 애플 스토어에 최근 설치된 3D터치 탁자는 애플의 철학을 그대로 보여주는 예인데요.

애플이 뉴욕과 샌프란시스코 애플 매장에 3D Touch 탁자가 비치됐습니다. 세계에서 두개밖에 없는 이 탁자는 iPhone 6s 와 iPhone 6s Plus 의 3D Touch 기능의 반응에 따라 탁자 전면에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효과를 줍니다. 사람들이 체험을 통해 애플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의 핵심 기능으로 들어간 3D터치 기능을 느껴보게 하기 위함이겠죠. 

애플이 지독하리만큼 사용자 경험에 신경쓴다는 모습을 이 사례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애플도 최근 스마트폰 시장의 과포하에 따라 전략적으로 3D터치를 넣어 하드웨어 판매량을 늘리기 위한 대책을 세운 것처럼 볼 수 있지만 3D터치는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이라는 가치를 명백하게 주고 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거 같습니다. 

저도 바꾸고 싶지만 애플 아이폰6플러스를 쓰고 있어서 내년에나 되야 고민해봐야겠네요. 

애플이 이번에 공개한 아이폰 교체프로그램이 국내에도 도입되면 좋겠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