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넘버스 초급강좌가 출시됐습니다.

맥 넘버스

맥 넘버스 초급강좌가 출시됐습니다.

애플이 만든 스프레드시트, 넘버스는 그동안 3번의 교체 시기를 거쳐 3.0판에 이르렀습니다. 엑셀로 대변되는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 세상에서 넘버스가 끼여들기가 쉽지 않아 보이지만 마이크로소프트가 제공하는 맥용 오피스의 엑셀이 윈도우의 엑셀과 성능차가 크고 속도도 느리기 때문에 맥 사용자들 중 엑셀을 써야 하는 이들에게는 선택이 애매한 상황입니다.

맥 넘버스

이런 배경 속에 넘버스는 여러분의 새로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오랜 세월을 거치면서 다양한 기능들을 내장한 엑셀에 비해 부족한 기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만 애플 특유의 디자인 철학이 돋보이는 것이 넘버스의 장점입니다. 일반인들이 섣부르게 접근하기 어려운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을 쉽고 재밌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넘버스는 이에 그치지 않고 250개 이상의 함수를 제공하여 여러분의 데이터 작업에 효율을 더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애플 아이폰 혹은 아이패드를 쓰신다면 모바일에서도 넘버스를 이용해서 맥에서 작업한 넘버스 문서를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모바일 외에도 웹브라우저를 통해 넘버스를 보고 편집할 수 있는 iCloud용 넘버스도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윈도우 사용자와의 공동작업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iMacKorea의 넘버스 강좌는 총 6시간 이상의 동영상강좌로 넘버스를 처음 접하는 여러분에게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출시 기념으로 9월 한달간 50%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구매하세요.

윈도우는 엑셀? 맥은 넘버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