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아이북스 오서 인증프로그램 자문위원으로 합류했습니다.

맥 아이북스 오서

맥 아이북스 오서 인증프로그램 자문위원으로 합류했습니다.

맥 아이북스 오서 출시 후, 대한민국 최초로 iBooks Author 가이드북을 펴냈고 이를 영문으로 번역해서 미국 iBookstore에 iBook 포맷으로 올렸었습니다.

그렇게 올라간 제 책은 미국 iBookstore 베스트셀러 및 주목할만한 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애플 본사의 iBooks팀으로부터 연락이 왔고 WWDC2013 세션에서 iBooks Author를 이용하여 만든 사례로 소개하고 싶다는 제의를 받았었습니다. 그렇게 하여 제가 직접 쓰고, 디자인하고 출판한 iBooks Author 전자책이 WWDC2013 ‘What’s New in iBooks Author’ 세션에 소개됐습니다.

그런데 이 이야기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몇 달 전 미국에서 한 통의 이메일이 날라왔습니다. iBooks Author Certification Program을 준비하고 있는 미국 업체에서 iBooks Author와 관련된 제 전문성을 눈여겨 보고 자문위원으로 합류를 요청해왔습니다. iBooks Author를 이용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길 바라는 마음에 그동안 지속적으로 책을 쓰고 강의를 해온 저였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이 제안을 검토하였고 드디어 오늘 여러분께 iBooks Author Certification Program이 공개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전하게 됐습니다.

맥 아이북스 오서

iBooks Author Certification Program 홈페이지 ( http://ibooksauthor.guru )

맥 아이북스 오서

iBooks Author Certification Program 자문위원 페이지 ( https://www.ibooksauthor.guru/board )

현재 맥 아이북스 오서 관련하여 제가 직접 집필한 책은 꾸준히 판매되고 있고 앞으로 iMacKorea에 iBooks Author 동영상 강좌도 추가될 것입니다.

더불어 맥 아이북스 오서 Certification Program 자문위원으로서 국내 iBooks Author 사용자층을 늘리고 iBooks Author Certification Program의 공식인증업체로 활동도 지속해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많은 응원을 부탁드리며 세계로 나아가는 iMacKorea가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