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트 초급 인터넷강좌 | 키노트6.2의 새로운 기능 관련 강좌가 새로 추가됐습니다.

키노트 초급 인터넷강좌

키노트 초급 인터넷강좌 | 키노트6.2의 새로운 기능 관련 강좌가 새로 추가됐습니다.

지난 4월 2일 애플에서는 키노트6.2 판올림을 출시하였습니다. 애플의 이 같은 노력은 이미 예견됐던 것인데요. 기존 키노트5.3과 비교하여 키노트6로 오면서 빠졌던 기능들이 다시 추가됐습니다.

이에 따라 iMacKorea의 키노트 초급 인터넷강좌도 관련 기능에 대한 강좌 4개가 더해졌습니다.

키노트 초급 인터넷강좌

첫 번째, 키노트6.2에서 백분위 단위로 눈금자를 표시할 수 있는 기능

키노트6.2에서는 백분위 단위로 눈금자를 볼 수 있어 화면을 분할하고 레이아웃을 구성하는 것이 더욱 수월해졌습니다.

키노트 초급 인터넷강좌

두 번째, 키노트6.2에서 동영상을 정밀하게 편집할수 있는 기능

그동안 키노트를 꽤 오랫동안 써 오신 분이라면 동영상의 특정 부분을 정밀하게 잘라내서 사용하고 싶은 적이 많이 있었을 겁니다.

키노트6.2에서는 동영상의 시작점과 끝점의 수치를 직접 입력하여 정확한 위치를 잡을 수 있게 됐습니다.

키노트 초급 인터넷강좌

세 번째, 키노트6.2에서 사용자 설정 포맷이 다시 부활하였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 수치를 많이 사용한다면 청중이 한 눈에 수치를 알아보도록 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청중이 해당 수치의 자릿 수를 세고 있다면 그 프레젠테이션은 이미 실패한 것입니다.

키노트6.2에서 다시 부활한 사용자 설정 포맷은 텍스트, 수치, 날짜와 기간에 적용할 수 있는 포맷 기능으로 데이터를 청중이 보다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의 슬라이드는 마치 하나의 그림과 같아야 합니다. 보는 즉시 눈에 들어와야 하고 이해되어야 합니다.

키노트의 사용자 설정 포맷은 바로 그런 기능입니다.

키노트 초급 인터넷강좌

네 번째, 키노트6.2에서 드디어 추가된 표 스타일 기능

키노트6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무엇보다 스타일 기능입니다. 텍스트 상자, 텍스트 대상체, 문자, 도형, 사진, 영상 등 거의 모든 대상체에 적용할 수 있는 스타일 기능은 키노트만의 강력한 기능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키노트6가 처음 나왔을 당시에 오류가 있었던 표 스타일 기능이 재정비 됐으며 드디어 깔끔한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났습니다.

이상이 키노트 초급 인터넷강좌에 새로 추가된 강좌들 내용입니다.

키노트 초급 인터넷강좌는 총 11시간 90개의 동영상 강좌로 키노트를 처음 만나는 분에게 적합할 뿐만 아니라 잘 모르던 세세한 기능까지 구석구석 설명하기 때문에 기존에 키노트를 제대로 배우지 않은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그럼 앞으로 iMacKorea의 인터넷강좌를 많이 기대해주세요.

[daumview type=”button”][/daumview]

iMacKorea의 키노트 인터넷강좌를 만나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