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스탠드 ‘WorkFit-P’ , 때때로 서서 일하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맥북 스탠드

맥북 스탠드 ‘WorkFit-P’ , 때때로 서서 일하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매일 사무실 책상에 앉아서 일하다 보면 어깨나 허리가 뻐근하기 마련이죠. 때때로 일어서서 몸을 펴주는 것은 건강과 생산성에서도 좋은 버릇입니다.

ERGOTRON의 맥북 스탠드 ‘WorkFit-P’는 애플 제품을 위해 나온 제품으로 맥북을 올려두고 앉아서 사용하다가 스탠드를 올려서 서서 일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맥북 스탠드 ‘WorkFit-P’는 주기적으로 서서 일하는 습관이 칼로리 소모에도 영향을 미치며 이것이 건강에도 좋은 작용을 한다며 칼로리 계산기를 제품 판매 화면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이 책상에 앉아서 업무 보는 시간이 많은 것은 누구보다 여러분이 잘 아실 겁니다. 맥북 스탠드 ‘WorkFit-P’는 바로 이런 현대인들에게 맞춰 나온 새로운 스탠드입니다.

맥북 스탠드

맥북 스탠드 ‘WorkFit-P’는 양 옆으로 회전도 가능하여 주변 사람에게 맥북 화면을 보여줄 필요가 있을 때 회전시켜 보여줄 수 있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맥북 스탠드

서서 일하고 싶어서 책상을 구매할 때부터 책상의 높이를 조절하는 제품은 많이 있지만 기존의 책상에 부착하여 서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제품은 흔치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맥북 스탠드 ‘WorkFit-P’는 기존 책상을 있는 그대로 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의 구미를 당기는 제품입니다.

맥북 스탠드

저도 정기적으로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책상에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허리와 전신이 뻐근함을 종종 느낍니다.

그 때문에 맥북 스탠드 ‘WorkFit-P’ 제품 구매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네요.

가격은 $299로 좀 쎈 편일 수도 있지만 매일 사용할 제품이기 때문에 그 가치는 충분히 상쇄될 듯 합니다.


 

여러분도 관심이 있다면 한 번 구매를 고려해보세요.
[daumview type=”button”][/daumview]

나의 맥북 제대로 활용하고 싶으십니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