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디자인 툴 , 이제는 키노트6로 작업하세요

앱디자인 툴 , 이제는 키노트6로 작업하세요

앱디자인 툴 , 이제는 키노트6로 작업하세요!

키노트가 프레젠테이션용으로만 쓰인다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입니다. 키노트는 정말 쉽고 강력할 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도구입니다. 게다가 키노트5.3에 비해 키노트6는 도형 그리기 기능에서 차원이 다른 향상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가 부럽지 않을 정도랍니다.

앱디자인 툴 , 이제는 키노트6로 작업하세요

프레젠테이션 컨설팅과 별도로 맥이나 iOS앱 등의 프로젝트를 맡아 디자인을 진행하곤 하는데요. 당시에는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쓰곤 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디자이너와 개발자간의 소통이었습니다. 디자이너가 그리는 앱의 모습을 개발자에게 충분히 전달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앱디자인 툴 , 아무리 기능이 좋아도 작업물을 가지고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지 못 한다면 그 프로젝트는 산으로 갈 것이 자명해보입니다.

그런데 키노트라면 아주 훌륭히 이 역할을 해낼 수 있습니다. UI디자인 자체에 링크를 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iCloud.com으로 공유하여 개발자 및 기타 담당자들과 함께 협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키노트는 이처럼 본연의 기능인 프레젠테이션 외에도 정말 다재다능한 용도로 쓸 수 있기 때문에 한 번 제대로 배워놓으면 나중에 정말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iMacKorea도 총 11시간 86개의 동영상 강좌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키노트를 언제 어디서나 배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키노트, 한 번 배워놓으면 절대 후회하지 않는 알짜배기입니다.

[daumview type=”button”][/daumview]

총 11시간, 86개의 키노트 동영상 강좌! 지금 수강하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