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키노트 강좌 , 이제 고화질 동영상 강좌로 만나세요.

키노트강좌

맥 키노트 강좌 , 이제 고화질 동영상 강좌로 만나세요.

안녕하세요. iMacKorea입니다.

오늘 iMacKorea에서는 키노트 최신판인 맥 키노트 강좌 영상을 출시합니다. iMacKorea의 현장 강좌 후 많은 분께서 현장 강좌에서는 충분히 이해하였지만 나중에 잊어버릴까 걱정이 된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현장에서 단 하루 배운 것으로 사용 방법과 기능을 이해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도구가 우리 손에 익기 위해서는 반복 학습과 사용을 통해서 몸이 기억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지방에서 많은 분들이 iMacKorea 대표 이메일로 ‘지방에 거주하고 있어서 키노트 강좌를 수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보내주셨습니다.

이 같은 배경이 있었고 그래서 지난 몇 달 동안 틈틈히 시간을 쪼개어 가며 키노트 강좌 영상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왕 만들 것 한 번 키노트의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해부해보자는 취지로 시작하였습니다. 그렇게 몇 달 동안 동영상 촬영을 위한 기획, 촬영, 편집 등의 작업이 이루어졌고 오늘 드디어 여러분 앞에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맥 키노트 강좌

 

2014년 iMacKorea의 키노트 강좌 영상은 최신판 키노트6를 완벽히 해부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스타일, 도형조합 및 텍스트 레이아웃, 대화식 차트, 키노트 리모트, 애니메이션 등의 신기능 뿐만 아니라 키노트를 오래 쓰셨어도 잘 모르는 기능까지 수면 위로 끌어내 집대성했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키노트 강좌 영상은 86개의 영상, 총 11시간 분량으로 정말 키노트 강좌 바이블이라고 불러도 될 수준입니다.

스티브 잡스는 2003년 키노트를 처음 선보이며 이 같은 말을 했습니다.

“중요한 발표라면 반드시 키노트를 사용하라.”

현장 강좌를 통해 많은 분을 만나면서 우리 사회 각지에서 키노트가 어떻게 쓰이고 있는 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대부분 말씀하시는 내용의 핵심은 중요한 발표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그에 걸맞는 도구를 찾고 있었고 키노트가 바로 그런 도구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스티브 잡스의 말은 우리 사회에서 키노트의 필요성을 응축해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윈도우 사용자가 절대적인 환경 아래 파워포인트의 벽을 벗어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맥을 배워보고 싶지만 환경이 허락하지 않는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되려 파워포인트하고 키노트가 무슨 큰 차이가 있어서 강좌까지 들어야 할까? 하고 고민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배워보면 다릅니다. 키노트는 철학 자체가 다른 도구이며 닮은 부분도 많지만 다른 부분도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우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동안 이뻐서 맥북을 사서 쓰고는 있었지만 인터넷 검색 외에는 별다르게 활용을 못하고 있습니까?

맥의 키노트가 좋다는 말은 들었는데 제대로 배울 기회와 시간을 내는데 어려움을 느끼십니까?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iMacKorea의 키노트 강좌 초급영상이 여러분의 고민을 해소해드릴 것입니다.

iMacKorea의 키노트 강좌 초급 영상의 첫 출시를 맞이하여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장바구니에 담고 쿠폰코드로 “아이맥코리아키노트”를 입력하면 3만원 할인이 적용되니 많은 분들이 할인혜택을 받아 iMacKorea 키노트 강좌 영상을 체험하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