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트 강좌 | 키노트6의 이동마법사를 활용하는 방법

keynote-intermediate-sample-31
키노트는 파워포인트에 비해 슬라이드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이동마법사 때문입니다. 이동마법사는 영화 제작 및 편집기법을 프레젠테이션에 도입하여 슬라이드 한 장 한 장이 마치 영화에서 한 컷 한 컷을 의미합니다.
여러 컷을 모아 빠르게 재생하는 것? 그것이 바로 우리가 잘 아는 애니메이션 영화죠. 키노트의 이동마법사는 바로 그런 녀석입니다. 이동마법사에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기법들이 존재하지만 확대/축소 효과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이동마법사는 확대/축소를 섞어서 효과를 줘 사람의 시선을 끈 P모씨가 나오기도 전에 이미 존재하고 있어 애플의 키노트가 얼마나 시대를 앞선 도구인지를 새삼 느끼게 합니다.
이동마법사의 활용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키노트 예제를 하나 제작해보았는데요. 이 예제 영상을 보면 이동마법사의 활용도가 얼마나 무궁무진한지 깨닫게 됩니다. 또한 이 예제는 키노트6의 도형 그리기 및 텍스트 윤곽체 기능이 십분 활용되어 키노트만의 멋을 보여줍니다.
이 키노트강좌 예제는 키노트(Mac) 중급과정에서 수강생들이 직접 실습하는 예제이기도 합니다. 중급과정 수강생에게는 이 예제를 비롯한 30여개의 키노트 활용 예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럼 이 영상을 참고하여 여러분도 멋진 키노트 프레젠테이션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