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키노트 강좌 초급 주말반, ‘키노트 교육은 마치 디지털 미술시간 같네요.’

맥 키노트 강좌 초급

맥 키노트 강좌 초급 주말반 수업

지난 2월 15일에는 맥 키노트 강좌 초급 주말반이 진행되었습니다. 맥(Mac)을 전혀 모르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키노트(Mac) 초급과정은 우선 맥에 대한 간단한 배움으로 시작하여 키노트의 기본 기능부터 키노트6의 새로운 기능까지 배워나갑니다.

맥을 사고 OSX으로 두번째 켠다는 분부터 시작하여 맥을 산지 1년남짓되었지만 활용도가 떨어져서 제대로 배우고 싶은 마음에 창원에서 한 걸음에 달려오신 분도 있었습니다. 분야 또한 다양했습니다. 금융,패션,건설,정보기술 등 종사하는 분야가 각각 다른 분이 모여 해당 분야에서 키노트를 활용하려는 의지를 불태웠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키노트(Mac) 초급과정은 맥의 간단한 소개로 시작하여 키노트의 기초 기능을 하나씩 배워나갔습니다. 하지만 자칫 지루해지기 쉽기 때문에 키노트의 디자인 요소를 하나씩 만들어보고 그것들에 생명을 불어넣어주는 키노트 특유의 애니메이션 기능을 넣어주며 재미를 붙였습니다.

배움을 열망하는 분을 모시고 8시간에 걸친 교육이 끝나니 키노트의 쉽고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만끽하셨습니다. 그리고 몇몇 분은 중급과정을 문의하실 정도였습니다.

이번주에는 iMacKorea의 키노트(Mac) 초급교육 평일야간반이 처음으로 진행됩니다. 결혼식 등 주말에 바쁜 일이 많으신 분에게는 평일야간반이 키노트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또 하나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립니다.

 

맥 키노트 강좌 초급 주말반, ‘키노트 교육은 마치 디지털 미술시간 같네요.’”에 2 생각들

답글 남기기